예비신학교 입학식(3월 11일)
by
신승열(피델리스)
posted
Mar 12,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예비신학교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중1, 중2, 중3, 고일반 이렇게 5명입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따라
행복을 찾아가는 길이 되길 기도합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죄인들의 피난처 Pr 300차 주회
관리자
2015.06.17 09:58
사랑의언어 3
관리자
2015.06.01 15:10
사랑의언어 2
관리자
2015.06.01 15:09
사랑의언어 1
관리자
2015.06.01 15:09
혼배미사 4
관리자
2015.06.01 15:08
혼배미사 3
관리자
2015.06.01 15:07
혼배미사 2
관리자
2015.06.01 15:06
혼배미사(5/30) 1
관리자
2015.06.01 15:03
윤홍수(클레멘스) 장례미사 2
관리자
2015.06.01 15:01
윤홍수(클레멘스) 장례미사1
관리자
2015.06.01 15:00
75주년 본당의 날 11
관리자
2015.05.19 12:52
75주년 본당의 날 10
관리자
2015.05.19 12:52
75주년 본당의 날 9
관리자
2015.05.19 12:51
75주년 본당의 날 8
관리자
2015.05.19 12:50
75주년 본당의 날 7
관리자
2015.05.19 12:4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