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학교 입학식(3월 11일)
by
신승열(피델리스)
posted
Mar 12,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예비신학교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중1, 중2, 중3, 고일반 이렇게 5명입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따라
행복을 찾아가는 길이 되길 기도합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세례식 9 (7.20)
관리자
2014.07.20 15:52
세례식 8 (7.20)
관리자
2014.07.20 15:51
세례식 7 (7.20)
관리자
2014.07.20 15:51
세례식 6 (7.20)
관리자
2014.07.20 15:50
세례식 5 (7.20)
관리자
2014.07.20 15:49
세례식 4 (7.20)
관리자
2014.07.20 15:48
세례식 3 (7.20)
관리자
2014.07.20 15:47
세례식 2 (7.20)
관리자
2014.07.20 15:47
세례식 1 (7.20)
관리자
2014.07.20 15:46
유치부 초등부 물놀이
관리자
2014.07.20 15:41
성요셉 아버지학교 (14기)
관리자
2014.07.19 14:47
세월호 추모미사 3
관리자
2014.07.19 12:21
세월호 추모미사 2
관리자
2014.07.19 12:20
세월호 추모미사 1
관리자
2014.07.19 12:18
7/19 지하바닥공사 진행상황
관리자
2014.07.19 11:41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