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학교 입학식(3월 11일)
by
신승열(피델리스)
posted
Mar 12,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예비신학교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중1, 중2, 중3, 고일반 이렇게 5명입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따라
행복을 찾아가는 길이 되길 기도합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김태삼(바오로)&정은숙(마틸다) 혼배미사 2
관리자
2014.07.03 14:26
김태삼(바오로)&정은숙(마틸다) 혼배미사 1
관리자
2014.07.03 14:25
예비신자 성지순례
관리자
2014.07.03 14:21
대화팀 쉐어링
관리자
2014.07.03 14:20
홈페이지 관리자 연수
관리자
2014.07.03 14:19
6월 본당 산행
관리자
2014.07.03 14:16
지역 사목협의회 8
관리자
2014.06.16 21:49
지역 사목협의회 7
관리자
2014.06.16 21:48
지역 사목협의회 6
관리자
2014.06.16 21:47
지역 사목협의회 5
관리자
2014.06.16 21:45
지역 사목협의회 3
관리자
2014.06.16 21:44
지역 사목협의회 2
관리자
2014.06.16 21:43
지역 사목회의 1
관리자
2014.06.16 21:42
성지순례 사진 추가 2
관리자
2014.06.10 09:21
성지순례 사진 추가 1
관리자
2014.06.10 09:1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