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학교 입학식(3월 11일)
by
신승열(피델리스)
posted
Mar 12,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예비신학교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중1, 중2, 중3, 고일반 이렇게 5명입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따라
행복을 찾아가는 길이 되길 기도합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주님 수난 성지 주일 (1)
관리자
2014.04.21 12:55
꼬미시움 417차 월례회의
관리자
2014.04.14 09:04
전례꽃꽂이-주님 수난 성지 주일
관리자
2014.04.13 20:20
유길종(베드로) 장례미사
관리자
2014.04.13 20:19
사순 제5주일 미사광경
관리자
2014.04.06 14:33
4월 사목회의
관리자
2014.04.06 13:20
1월 까떼나 산행
배실비아
2014.03.30 20:12
3월 까떼나 산행~~가조 고견사
배실비아
2014.03.30 19:56
거창ME 일치팀 3월 쉐링
관리자
2014.03.29 15:14
아치에스 4 (3/23)
관리자
2014.03.24 17:12
아치에스 3 (3/23)
관리자
2014.03.24 17:11
아치에스 2 (3/23)
관리자
2014.03.24 17:10
아치에스 1 (3/23)
관리자
2014.03.24 17:09
사순 음악피정(3/23)
관리자
2014.03.24 17:07
교구 사목방문
관리자
2014.03.24 17:06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