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심기도 저녁반 2차 교육
by
관리자
posted
Apr 23, 201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상반기(향심 기도 입문 연수) 저녁반 2차 교육이 4월22일 저녁8시에 지하 대강당에서
"생각과 거룩한 상징의 사용" 이란 주제로 주임신부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영화 "성 김대건" 상영
관리자
2013.10.08 17:36
레지오 교실 - 1차
관리자
2013.10.08 17:26
성지순례-진주 사봉 정찬문(안토니오)순교자 묘지
관리자
2013.09.15 16:21
순교자들의 모후 신입단원 선서
관리자
2013.09.11 18:04
9월 사목회의
관리자
2013.09.05 13:53
혼배미사2
관리자
2013.09.05 13:50
혼배미사1
관리자
2013.09.05 13:48
예비신자 선발예식
관리자
2013.09.05 11:34
시국미사
관리자
2013.09.05 10:26
거창ME 2013년 상반기 합동 쉐어링
관리자
2013.09.05 10:23
8월 25일 낮미사
관리자
2013.09.05 10:16
성모 승천 대축일 꽃꽂이
관리자
2013.09.05 10:11
리모델링 완료
관리자
2013.09.05 10:06
기타반주 미사(8월22일)
관리자
2013.08.29 10:41
자비의모후Pr 1000차 주회
관리자
2013.08.14 14:56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