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심기도 저녁반 2차 교육
by
관리자
posted
Apr 23, 201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상반기(향심 기도 입문 연수) 저녁반 2차 교육이 4월22일 저녁8시에 지하 대강당에서
"생각과 거룩한 상징의 사용" 이란 주제로 주임신부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성탄대축일2
관리자
2012.12.29 21:56
성탄대축일1
관리자
2012.12.29 21:54
성탄전야 5
관리자
2012.12.29 21:15
성탄전야 4
관리자
2012.12.29 21:14
성탄전야 3
관리자
2012.12.29 21:13
성탄전야 2
관리자
2012.12.29 21:12
성탄전야 1
관리자
2012.12.29 21:11
세례식 5
관리자
2012.12.29 14:17
세례식 4
관리자
2012.12.29 14:14
세례식 3
관리자
2012.12.29 14:10
세례식 2
관리자
2012.12.29 14:07
1209 세례식 1
관리자
2012.12.29 14:02
견진성사 17
관리자
2012.11.14 17:28
견진성사 16
관리자
2012.11.14 16:53
견진성사 15
관리자
2012.11.14 16:52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