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심기도 저녁반 2차 교육
by
관리자
posted
Apr 23, 201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상반기(향심 기도 입문 연수) 저녁반 2차 교육이 4월22일 저녁8시에 지하 대강당에서
"생각과 거룩한 상징의 사용" 이란 주제로 주임신부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2011년 가조공소 엠마우스1
임계종(루도비코)
2011.05.07 21:58
부활절 13
1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6:09
부활절 12
1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6:08
부활절 11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6:01
부활절 10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9
부활절 9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7
부활절 8
1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6
부활절 7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2
부활절 6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1
부활절 5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50
부활절 4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49
부활절 3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48
부활절 2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47
부활절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46
부활성야1
신승열(피델리스)
2011.04.27 15:44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