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 수여
by
관리자
posted
Sep 03, 2017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0||0
거창본당 로고제작과 성당 로비 입구 금주의 복음말씀을 쓰주시는데 대한 감사패 수여가 낮미사중에 있었습니다.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거창성당 결심팀 7월 쉐어링
관리자
2012.07.23 11:38
신원공소 미사 (7월7일)
관리자
2012.07.11 13:31
2012년 거창성당ME 상반기 합동쉐링
관리자
2012.07.11 13:27
예비자 환영식 2
관리자
2012.07.08 07:54
예비자 환영식
관리자
2012.07.08 07:53
혼인갱신식7
관리자
2012.07.08 07:52
혼인갱신식6
관리자
2012.07.08 07:50
혼인갱신식 5
관리자
2012.07.05 20:36
혼인갱신식4
관리자
2012.07.05 20:31
혼인갱신식3
관리자
2012.07.05 20:29
혼인갱신식2
관리자
2012.07.05 20:28
혼인갱신식1
관리자
2012.07.05 20:27
첫영성체4
1
관리자
2012.06.10 14:59
첫영성체3
1
관리자
2012.06.10 14:57
첫영성체2
1
관리자
2012.06.10 14:56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X